전문 PM 및 담당 번역가의 실시간 피드백 반영으로 신속한 번역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01

주문접수

온라인을 통한 간편견적서 및 맞춤견적서를 접수합니다.
(E-mail, 유선상으로 접수가능)

02

비용결제

번역서비스 진행을 위해 비용결제를 확인합니다.

03

번역수행

언어별/분야별 전문번역팀이 구축되어 번역업무를 진행합니다.

04

검수 및
교정,교열

문맥, 용어 통일, 오타 등의 검수 및 교정 작업이 이루어집니다.

05

납품

담당 프로젝트매니저를 통해 고객이 요청하는 형태로
납품됩니다.

06

고객검토
및 피드백

납품 후, 고객만족 확인을 실시합니다.

07

세금계산서
발행

사업자등록증 접수 및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

08

A/S 및
사후관리

번역서비스가 만족스러우셨는지 A/S서비스 및
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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